본문 바로가기
이슈

고우림 아버지 고경수 목사

by 세상모든이슈A 2022. 7. 26.

피겨 여왕 김연아가 깜짝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예비신랑은 고우림 이라고 하는데요. 성악가 출신, 연하, 군대 미필 등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고우림입니다. 특히나 고우림 아버지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김연아
김연아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우림 아버지 고경수 목사

 

고우림 아버지

 

고우림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면서 아버지인 고경수 목사도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고우림 부친 고경수 목사는 소외 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는 대구 이주민선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노동자를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나누는 선행을 베풀었습니다.

 

 

 

 

고 목사는 "교회에서 나눔을 했더니 교회까지 오는 것도 힘들어 하더라. 그래서 현장으로 갔다. 면 마스크 10장과 손소독제를 나눠줬다"며 이어 "위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관심을 갖는 차원으로 새로운 희망을 보는 계기가 되는 게 아닌가 "라고 강조했습니다. 

 

 

예비며느리 김연아

아들의 결혼소식에 아버지 고경수는 국민일보와 인터뷰를 통해 "예비 며느리(김연아)는 오랫동안 유니세프 홍보대사로 일해왔고 아들도 내가 하는 이주민사역을 도왔다"며 "모두 착하다"고 김연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연아의 가족은 "(고우림이) 나이는 어리지만 워낙 착하고 선한 친구다. 딸(김연아)에게 없는 부분을 잘 채워줘서 마음에 쏙 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다. 고 목사는 또, 고우림은 개신교이고 김연아는 가톨릭 신자인 점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신앙이 매우 성숙한 단계는 아니지만 잘 성장해 나갈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