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루 음주운전 충격적인 이유

by 세상모든이슈A 2022. 12. 21.

태진아 아들 이루가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 3개월 전에 '운전자 바꿔치기'에 연루되어 있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이루 음주운전 사건을 정리해보겠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루 음주운전 면허 정지 수준

이루
이루

가수 태진아의 아들로 유명한 가수 이루(본명 조성현·39)가 한밤중 음주운전 사고를 내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20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루는 전날 밤 11시45분쯤 서울 용산구 구리 방향 강변북로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다 경계석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이 사고 직후 측정한 이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0.03% 이상 0.08% 미만)였습니다. 차량은 우측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도됐으며, 이루와 동승한 남성은 비교적 경미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고로 이루의 차량과 도로 경계석이 일부 파손됐습니다. 추가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이루는 음주 측정 후 일단 귀가 조처했으며, 차후 사고 경위를 조사해 동승자도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입건할지 결정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음주운전 이번이 처음아냐

이루
이루

이루는 3개월 전 '운전자 바꿔치기'혐의에 연루되어있었습니다.20일 KBS에 따르면 이루는 지난 9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한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하지만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동승자 A씨가 자신이 운전했다고 진술했고, 경찰은 이루의 음주 여부를 확인하지 못해 사건을 불송치 결정했습니다.

이후 경찰은 A씨가 거짓으로 운전했다고 말한 것으로 보고 A씨를 이른바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범인도피죄)로 지난달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한편 이루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모든 연예 활동 하차

이루
이루

이루는 출연예정이었던 KBS 2tv 일일 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이외에도 모든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는 시간을 갖겠다고 말했습니다.

 

 

황재균 지연 나이차 결혼 이유

야구선수 황재균과 티아라 지연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연애를 통한 예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것인데요. 자세한 결혼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명인들 총출동한 결혼

imfofactory3.tistory.com

 

BTS 진 군대 입대 최전방 5사단

BTS 진이 12월 13일 군입대를 앞두고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군입대 이틀밖에 남지 않은게 실감이 나는데요. 자세한 입대 소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짧게 자른머리 귀여운데? 2.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