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10기 영자 양악 성형수술 나이 미용실

by 세상모든이슈A 2023. 11. 17.

나는 솔로 10기 영자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여자의 달라진 얼굴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양악수술을 통해 인생관도 바뀌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영자 양악 성형수술 , 나이 , 미용실, 남자친구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자 양악한 이유

영자
나는 솔로 10기 영자

6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돌싱 특집’ 10기 영자도 양악수술 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그간의 근황과 사랑 이야기를 속시원히 밝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이날 10기 영자는 모처럼 제작진과 만나, 허심탄회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영자는 “양악수술 후 외모도 인생관도 확 달라졌다”는 영자는 “알지도 못하는 분들이 얼굴이 비뚤어져서 성격도 비뚤어진다고 표현하더라. ‘저러니까 이혼했지’ 이런 얘기도 많이 하셨다”고 그간의 마음 고생을 털어놨습니다. 이어 “제가 브랜딩을 하는 직업이니까 사람들 말을 귀 기울여 듣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고쳐야 된다고 생각했다. 자존감이 낮고 자신감이 없어서 수술한 게 아니라, 더 행복하려고 스스로를 더 사랑하고 싶어서 노력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제주도 한달살이

영자는 ‘나는 SOLO’ 10기 출연 후 8년간 일해 왔던 헤어숍을 그만두는가 하면,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스태프로 일을 하며 ‘한달살이’를 하는 등 용기 있는 도전을 했다. 이에 대해 영자는 “실패할까 봐, 안정적인 직장에서 한 번도 벗어나지 못 했던 것”이라며 “내가 이렇게 벗어나 수 없다면 어쩔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야겠다 했고, 그때부터 하고 싶은 걸 하나씩 이루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 연하 남자친구 생겨

영자

영자는 10기 옥순과 여전히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절친 사이임도 공개해 반가움을 안겼습니다. 옥순은 이날 영자와의 전화 통화에서, 10기를 잇는 두 번째 돌싱 특집 16기를 언급하며, “내가 너한테 말을 전해서 영철 오빠와 네가 깨진 거잖아”라고 다시 한번 사과했습니다. 이에 영자는 “어차피 그렇게 될 거니까 그런 거겠지”라며 “내가 그만큼 매력이 없었다”고 자신을 탓했습니다. 그러자 옥순은 “영자에게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돌발 폭로했고, 영자는 남친의 애칭이 ‘공주님’이라며 “내 옛날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 꼬실 때 좀 자신 있었어”라며 쿨하게 인정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영자는 새 사랑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10기 옥순과 통화 중 "남자친구를 내가 공주라고 부르지 않냐. 근데 공주는 내 옛날 모습(결혼 전) 보는 것 같다. 그런 생각이 들어서 공주는 꼬실 때 자신 있었다. '얘는 내가 꼬실 수 있겠다' 이런거 있지 않나"라고 해 시선을 끌었습니다.두 사람은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났다고. 영자는 "회복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해서 일을 그만 두고 제주도에서 한 달 살이를 다녀왔다"고 했습니다. 영자는 "저녁에 게스트 하우스에서 파티를 한다. 제가 원래는 파티에 참여를 안 했다. 그러던 중 저를 보러 영숙 언니가 왔다. 언니도 연세가 좀 있으셔서 그런 걸 접하기 힘든 문화다 보니 (함께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영자는 "내가 엄청 대시했다. 먼저 사귀자고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영자 프로필, 미용실, 나이

나는솔로 10기 영자

나는 솔로 10기 영자의 미용실은 수원인계동에 있는 더캐릭터인계점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히 홍보를 하고 있으며 많은 후기들이 보이는데요.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assionatejj/에서 역행영자 좌충우돌 뷰티 환생라이프라고 소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영자는 올해 33세 입니다.

 

2023.11.14 - [이슈] - 원투 오창훈 사망 이유 대장암 나이 아내

 

원투 오창훈 사망 이유 대장암 나이 아내

그룹 원투 출신 오창훈이 대장암 투병 끝에 향년 47세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13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지 4년만에 벌어진 일이라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원투 오창훈 사망 이유, 대장암 4

imfofactory3.tistory.com

2023.11.14 - [이슈]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진행 근황

 

태진아 아내 옥경이 치매 진행 근황

가수 태진아가 치매를 앓고 있는 아내 옥경이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아들 이루가 대소변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진행 근황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1. 옥경이 치매 5년째, 이루가 대소변받아

imfofactory3.tistory.com

2023.11.13 - [이슈] - 서정희 열애설 재혼 누구?

 

서정희 열애설 재혼 누구?

배우 서정희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한 방송에서 서정희는 연하를 만나고 싶다는 얘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워낙 동안이라 10살도 크게 차이나지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