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 결혼 이혼사유 논란 정리

2025년 07월 09일 by 세상모든이슈A

코요태의 멤버 신지 씨와 예비 신랑 문원 씨를 둘러싼 각종 논란에 대해, 소속사 제이지스타가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유튜브 영상 등을 통해 문원 씨의 과거와 태도 논란이 불거지면서, 팬들 사이에서 다양한 의혹이 제기돼 이슈가 확산되었습니다.자세한 신지 문원 결혼 소식과 프로필 논란 등 정리해보겠습니다.

 

 

 

신지와 멤버들에 대한 예의 논란

 

신지 결혼 관련 소속사 입장문’에서 “최근 문원을 둘러싼 태도 논란과 각종 의혹 제기에 대해 결코 가볍게 여기지 않고 있다”며 “문원은 당사와의 대화 자리에서 지적받은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뜻을 다시 한번 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문원은 신지를 배려하지 못한 점, 코요태 멤버들에게 예의 없는 모습 등 언행에서 자신의 미숙한 면이 드러났으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큰 상처를 준 것 같다며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이어 “문원은 자신의 부족함을 인정하고, 지적받은 부분들을 고쳐 나가기로 약속했다”며 “신지 또한 이번 일을 통해 더 큰 책임감을 느끼고, 팬들의 말씀을 꼼꼼히 살피며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충분한 시간을 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습니다.

 

괴롭힘의혹, 부동산 영업 자격 논란

 

소속사는 문원이 과거 공인중개사 자격증 없이 중개사무소에서 부동산 영업을 진행했다는 의혹에 대해 “문원은 당시 등록관청에 중개보조원으로 정식 등록되어 있었으며, 공인중개사협회 직무 교육을 이수하고 수료증까지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문원의 ‘학창 시절 및 군 복무 시절 괴롭힘 의혹’에 대해서는 “함께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나온 동창생들과 군 복무를 함께했던 후임들의 연락처를 수소문해 확인한 결과, 모두 허위 사실이라고 증언했다”며 “해당 의혹 또한 신빙성이 없다고 판단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혼, 양다리 의혹

소속사는 이혼과 양다리 논란에 대해 “문원은 전 부인과 원만한 협의 이혼을 했으며, 이혼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사유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혼 사건 기록을 열람해 보라’는 등 사유를 암시하는 댓글이 다수 있었으나, 당사가 협의 이혼서를 확인한 결과 그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며 “양다리 논란 또한 사실이 아니며, 전 부인도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응원하는 뜻을 전해왔다”고 전했습니다.

 

 

상반기 결혼 예정, 상견례는 아직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지난 6월 23일 신지와 문원이 내년 상반기 결혼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한 유튜버는 이미 문원과 신지가 양가 상견례를 끝냈다고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걸로 밝혀졌습니다. 

 

2025.07.08 - [이슈] - 이상민 결혼 예비신부 재혼녀 나이 직업

2025.02.07 - [이슈] - 송대관 별세 암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