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곽도원 음주운전 제주도 집

by 세상모든이슈A 2022. 9. 26.

천만배우 곽도원이 제주도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도 소개되었던 만큼 곽도원은 평소 제주도에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었는데요.  도로에서 잠을 자던 곽도원의 혈중알콜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경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곽도원 음주운전 정리

곽도원
곽도원

 

제주에 사는 영화배우 곽도원이 술에 취해 차를 몰고 가다 교차로 인근 도로 한가운데에서 그대로 잠드는 바람에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어제(25일) 곽도원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곽도원

 

곽도원은 어제 오전 5시쯤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어음초등학교 부근 한 도로에 자신의 SUV를 세워 둔 채 차 안에서 잠들어 있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걸렸습니다. 경찰은 '도로에 세워진 차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음주운전으로 의심된다'는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해 차 안에서 잠을 자는 그를 깨워 음주 측정을 했습니다.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 이상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적발 당시 그는 순순히 경찰의 음주 측정에 응했습니다. 그는 경찰에서 한림읍에서 애월읍까지 차를 운전해 이동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한림 금능리에서 적발장소인 봉성리 어음초등학교 인근까지 차를 몰았다는 진술을 토대로 술에 취한 채 대략 10㎞가량을 운전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곽도원
곽도원

경찰은 곽도원이 교차로에서 신호 대기 중 잠이 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차가 멈춰 서 있던 곳은 초등학교 부근 편도 1차선 도로 한가운데로 자칫 위험한 사고로 이어질 뻔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다행히 다른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은 단순 음주 운전"이라며 "추후 그를 다시 불러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곽도원 음주운전 적발 사과문

곽도원
곽도원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통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며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과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곽도원을 지켜봐 주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습니다다.

 

곽도원은 현재 제주에 이주해 살고 있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제주살이 모습을 소개하기도 했으며 2018년에는 제주도 홍보대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주연 영화 ‘소방관’의 개봉을 앞뒀으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빌런즈’를 차기작으로 확정한 상태입니다.

 

 

곽도원 제주도 집

곽도원
곽도원

 

배우 곽도원이 음주운전으로 경찰 조사를 받는 가운데, 제주도에 있는 집의 가격과 위치에 궁금증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5월 4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곽도원은 "촬영이 힘드니까 2일이나 3일 정도 공백이 생길 때마다 바로 표를 끊고 제주도에 하루 이틀이라도 다녀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제작진이 감사하게 5평짜리 오피스텔을 얻어줬다. 1,400평 살다가 여기서 5평에서 지낸다. 옆에 마당까지 같이 쓴다"라면서 "합하면 5,000평이다. 근데 지금 5평에 산다. 나가지도 못한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지난 2020년 8월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나온 곽도원은 본인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곽도원
곽도원

곽도원은 "지금 집은 제주도에 있다. 연세로 2년간 계약했다"라며 "프랑스 시골집 같은 분위기"라고 설명했습니다. 곽도원의 집은 높은 층고가 돋보였으며, 흰색과 갈색이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주는 집입니다. 어떻게 제주도에 살게 됐냐는 질문에 곽도원은 "연극에서 단역만 계속해서 그만둘까 싶을 때 모 감독님이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자고 했다. 당시 게스트하우스에 머물렀는데 한 커플 빼고 전부 솔로였다"라며 "그들과 대화를 나누며 충고를 하다 보니 힐링이 됐다. 나는 좀 낫구나 싶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초 3박 4일 계획했던 여행이 그렇게 보름이 됐다. 이후에 한 달, 두 달 그렇게 머물다가 오래 머물게 됐다"고 전했다. 또 곽도원은 "2년 연세로 계약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곽도원의 집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2022.07.29 - [이슈] - 장규리 탈퇴 이유 - 프로미스나인 소속사 계약

 

장규리 탈퇴 이유 - 프로미스나인 소속사 계약

그룹 프로미스나인 장규리가 탈퇴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로서 8인체제로 팀을 제정비 한다고 하는데요. 장규리 탈퇴 이유와 새소속사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장규리 탈퇴이유 - 소

imfofactory3.tistory.com

2022.07.26 - [이슈] - 고우림 아버지 고경수 목사

 

고우림 아버지 고경수 목사

피겨 여왕 김연아가 깜짝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예비신랑은 고우림 이라고 하는데요. 성악가 출신, 연하, 군대 미필 등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고우림입니다. 특히나 고우림 아버지도

imfofactory3.tistory.com

2022.07.27 - [이슈] - 이인혜 결혼 남편 직업 나이

 

이인혜 결혼 남편 직업 나이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결혼소식을 전하며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팔방미인 이인혜의 나이, 학력 등 결혼소식과 예비신랑 정보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이인혜 1살 연하 치과의사와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