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인피니트 남우현 암 투병 기스트암 나이

by 세상모든이슈A 2023. 11. 28.

인피니트 남우현이 암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기스트암이라는 희귀암에 걸려 개복술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암투병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남우현

인피니트 남우현이 암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정규 1집 공개를 앞두고 23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만난 남우현은 “올초에 몸이 안좋아서 큰 수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남우현은 지난 4월 희귀암인 기스트암 수술을 받았고 15cm 가량 복부를 절개하는 큰 수술을 치렀습니다.전신마취를 하고 10시간 정도 걸리는 큰 수술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남우현이 투병 중인 기스트암은 위장관 기질 종양으로, 100만 명당 20명 이하로 발생하는 희귀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장관의 근육층에 생기는 암이다. 식도, 위, 소장, 결장, 직장 등 위장관의 어디든 발생할 수 있는 암으로, 위장관 벽의 중간에 위치한 근육이나 신경세포 등 기질세포가 암세포로 변이를 일으켜 발생하는 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우현은 2년 전 건강검진에서 발견한 종양이 점점 자라나자 수술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개복수술 후 한 달 정도 입원한 남우현은 "눈을 떴는데 배가 갈라져 있었다. 숨도 못 쉬겠고 음식 먹는 것도 힘들었다. 일주일 동안 패닉이었다"면서도 "가족과 멤버들이 응원해 준 덕분에 이겨냈다"고 전했습니다.

 

남우현
남우현

남우현은 투병 후에도 지난 7월 31일 인피니트 완전체 앨범 ‘비긴’을 발표하며 활동에 나섰습니다. 완전히 몸이 회복되기도 전에 인피니트 컴백을 위해 투혼을 펼친 것인데요.그는 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 때문에 더이상 미룰 수 없었다고 했습니다. 남우현은 또 "팬분들도 (암 투병은) 모르고 계셨다. 대충 수술했구나 정도로만 알고 계셨다. 회복이 거의 다 돼서 나중에 말씀드린다고 했었다. 회복 잘 끝났고 콘서트도 잘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활동을 못할거라 생각해서 마음 고생이 심했다. 제 인생에 있어서 올해가 제일 힘들었던 시기였다. 인피니트 활동도 저 때문에 미룰뻔 했는데 회복을 빨리했다”며 “현재는 많이 회복한 상태다. 추적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남우현은 첫 솔로 정규 음반 ‘화이트리’(Whitree) 발매하고 2년 만에 솔로로 돌아옵니다. 인피니트에서 메인 보컬 포지션인 남우현은 1992년 생 올해 나이 32세로 풍부한 음색과 시원스러운 창법 외에도 댄스,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해왔습니다. ‘화이트리’는 오롯이 남우현의 감성과 목소리로 가득 채운 앨범입니다.

꾸준히 작사, 작곡, 편곡 각 분야에 골고루 참여하며 이미 완성형 싱어송라이터(자작 가수)로서 입지를 굳힌 남우현이 솔로 데뷔 이후 7년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그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3.11.24 - [이슈] - 싱어게인3 유정석 질풍가도 하차 이유 가족 병

 

싱어게인3 유정석 질풍가도 하차 이유 가족 병

싱어게인 시즌3 74호 가수 유정석이 중도하차했습니다. 히트곡인 질풍가도의 주인공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정석의 돌연 하차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하차이유 가족

imfofactory3.tistory.com

2023.11.17 - [이슈] - 나는 솔로 10기 영자 양악 성형수술 나이 미용실

 

나는 솔로 10기 영자 양악 성형수술 나이 미용실

나는 솔로 10기 영자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여자의 달라진 얼굴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양악수술을 통해 인생관도 바뀌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영자 양악 성형수술 , 나이 , 미용실, 남자

imfofactory3.tistory.com

2023.11.14 - [이슈] - 원투 오창훈 사망 이유 대장암 나이 아내

 

원투 오창훈 사망 이유 대장암 나이 아내

그룹 원투 출신 오창훈이 대장암 투병 끝에 향년 47세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13살 연하 아내와 결혼한지 4년만에 벌어진 일이라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데요. 원투 오창훈 사망 이유, 대장암 4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