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나이 직업

by 세상모든이슈A 2023. 12. 7.

나는 솔로 17기가 상철 현숙의 커플 탄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두사람은 서로에게 프로포즈까지 하며 현실커플로서 미래를 예견했는데요. 자세한 상철 현숙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나는 솔로

상철·현숙(가명)이 실제 커플이 됐습니다. 상철은 7일 새벽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나는 솔로 17기 라이브 방송에서 "현커(현실커플)"라며 현숙 손을 잡았습니다. "방송이 끝나고 현숙이 좀 피곤해 하는 것 같아서 광주로 달렸다. 그 때 창문을 열고 달리는데, 운명 같았다. 이후 많은 일이 있었지만, 지금 잘 만나고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상철과 현숙은 1988년생 동갑이다. 상철은 광고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현숙은 회계사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현숙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목격담이 올라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사철은 "좋은 일들이 있지 않을까 싶다"며 "서로 일상에서 응원하고 의지하고 있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청했습니다. 현숙은 "많은 분들이 '상철과 잘 어울리다'고 하더라. 난 이제 다른 사람은 못 만나지 않을까 싶다"며 "사실 만나면서 우여곡절이 있었다. 싸우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방송이 시작되고 우리 모습을 다시 보니 감정이 애틋해졌다. 잘 만나고 있다"고 부연했습니다.

현숙 상철
나는솔로 17기

두 사람은 전날 방송한 ENA 나는 솔로에서 최종 커플이 됐습니다. 이날 현숙은 상철과 영호에게 선택을 받았습니다. 결국 상철을 택해 유일한 커플이 됐습니다. 상철은 손편지로 프러포즈했고, 현숙은 꽃다발로 마음을 전했습니다. 현숙은 "처음부터 눈길이 계속 갔다. 같이 지내는 동안 계속해서 마음이 커졌다"며 "내일부터 우리 이름으로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자"고 했습니다. 영수는 옥순에게 마음을 표했습니다. 하지만 옥순이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아 커플이 불발됐습니다.

영숙 역시 영수를 택했다. 광수는 "순자와 데이트가 재미있었고, 옥순에게 이성적인 설렘을 느꼈다"면서도 "선택에 관한 무게감이 가볍다. 최종 선택하지 않겠다"고 했다. 하지만 순자는 광수를 택했습니다. 영식과 영철, 영자, 정숙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2023.12.06 - [이슈] - 신동엽 이소라 헤어진 이유 결별

 

신동엽 이소라 헤어진 이유 결별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연인 신동엽이 출연하며 두 사람의 결별 사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6년간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열애를 하던 두 사람은 다사다난한 시기를 보냈었는데요. 자

imfofactory3.tistory.com

2023.12.05 - [이슈] - 최민환 율희 이혼 자녀 교육비 800만원

 

최민환 율희 이혼 자녀 교육비 800만원

아이돌 부부 최민환 율희가 5년만에 이혼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만2살, 4살 정도 밖에 되지 않아 이혼 사유에 대해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는데요. 자세한 이혼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5년만에 파

imfofactory3.tistory.com

2023.11.28 - [이슈] - 인피니트 남우현 암 투병 기스트암 나이

 

인피니트 남우현 암 투병 기스트암 나이

인피니트 남우현이 암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기스트암이라는 희귀암에 걸려 개복술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암투병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암투병 사실을 고백했습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