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형준 아내 나이차이 딸 아들 재혼

by 세상모든이슈A 2024. 1. 2.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임형준과 재혼한 아내 하세미가 출연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임형준은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현재 부인과 재혼하며 50세에 딸을 나아 키우고 있는데요.  자세한 임형준 아내 나이차이 딸 전처 아들 소식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임형준 50세에 낳은 9개월 딸

임형준

9개월 딸을 키우고 있는 배우 임형준이 딸과 함께 외출했다가 "손녀냐, 딸이냐"는 질문을 받고 당황했습니다. 임형준은 1974년생인데요. 1일 오후 10시10분에 방송되는 SBS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선 임형준이 딸과 함께 보내는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임형준은 달과 함께 밖에 나갔다가 한 상인에게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됩니다. 딸을 본 이 상인이 "손녀냐, 딸이냐"고 묻는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임형준은 "내가 그렇게 나이가 들어 보이냐"고 말하며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인입니다. 임형준은 지난해 10월 13살 어린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습니다.

 

 

 

 

 

전처 아들에게 죄책감 느껴

임형준

아내는 이날 임형준과 나들이 계획을 세우다 임형준이 전처와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채아(딸)와 채아 오빠와 여기 가는 게 어떻냐"고 했고, 임형준은 갑자기 눈물을 흘렸습니다. 임형준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12살 첫째 아들이 있다. 아들은 전처와 살고 있다"며 "이혼 후 3년 동안 너무 힘들었는데 아픔에서 벗어날 즈음 아내를 만나 행복을 느꼈다. 떨어져 있는 아들과 통화할 때 죄책감이 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내가 행복해도 되나 싶었다. 떨어진 아들 생각에 힘들었다. 그 무렵에 아내가 눈치를 챈 건지 정말 신경을 많이 써줬다. 아내가 첫째와 몸으로 축구도 같이 해주고 아이가 자연스럽게 저희 관계에 대해 이해하게 됐다. 아내가 큰 노력을 해줬다"며 고마워했습니다. 아내는 "아이가 저를 불편하게 생각할 수 있는데 그걸 해소해 주고 싶었다. 초등학생이라 몸으로 놀아줬다. 둘만의 비밀도 만들고 어린 친구의 순수함과 해맑음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 불편하거나 눈치 보지 않게 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임형준

부부는 결혼 전 아들의 결혼식 초대 여부를 놓고 고민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임형준은 "아들이 우리 결혼식에 오는 게 맞는지. 모른 척 지나가는 게 맞는 건지 고민이 많았다. 전처가 먼저 쿨하게 '아이가 가족인데 당연히 가야지'라고 해줬다"고 말했습니다. 아내는 "우리의 결혼식을 보고 혹시 상처받을까 걱정했다. 아빠가 다른 사람과 같이 있는 걸 눈으로 봤을 때 상처받지 않는 게 중요해서 제가 직접 물어봤다. 아이가 괜찮다고 했지만 결혼식 때 자꾸 눈길이 가더라. 표정이 어떤가 괜찮나 살폈다"고 회상했습니다. 임형준은 "아들이 나한테도 채아 사진을 보내달라고 한다. 자기가 먼저 마음을 열어줘서 너무 고맙다"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임형준 하세미 부부 러브스토리

임형준

이날 방송에서 임형준의 아내 하세미 씨는 “임형준의 아내이자 임채아의 엄마, 하세미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임형준은 하세미 씨와 첫 만남에 대해 “소개팅이다. 지인이 와이프의 회원이였습니다. ‘여자친구 없으면 소개팅 한번 할래?’ 하길래 ‘소개팅은 무슨, 밥이나 함께 먹어요’ 했습니다. 주선자가 안 나왔다”이어 “와이프가 혼자 오게 됐고 들어오는데 키도 훤칠하고 미인이시네. 그게 아내의 첫 인상이였다”고 말했습니다.

하세미 씨는 “처음에 회원님이 밥 먹자 해서 소개팅이라 말 안 하고 둘이 먹는 줄 알았다. 다음날 전화로 소개팅이라고 하더라. 처음에 이름을 들었을 때 몰라서 검색을 해봤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검색했는데 아는 얼굴이였다. 인상이 진하고 마른 스타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직업도 부담스러웠다. 그리고 나이를 듣고 깜짝 놀랐다”고 했습니다. 또 “밥 먹고 다른 친구를 만나기로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되게 편하고 괜찮았다. 생각보다 나이가 들어보이지도 않았다”고 회상했습니다.

임형준

하세미 씨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가스라이팅 당했다. 형준라이팅. 계속 저한테 너 또래 친구들 만나면 밖에 나가서 술 마시고 노느라고 속이나 썩인다. 오빠는 술, 담배도 안 하고 속 썩일 일이 없다. 얼굴이 알려져 허튼 일을 할 일이 없다”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임형준은 지난해 13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후 4월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임형준 와이프의 직업은 요가 강사로 가평에서 필라테스 학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형준 프로필

  • 나이 : 1974년 5월 10일 49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 키 : 177cm, 71kg
  • 가족 : 아내 하세미 , 딸, 아들
  • 종교 : 개신교 
  • 학력 : 서울 정심초등학교 / 난곡중학교 / 남강고등학교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 데뷔 :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
  • 소속사 : 미디어랩 시소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m_hyung_jun74/

2023.12.07 - [이슈] -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7기 상철 현숙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7기가 상철 현숙의 커플 탄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두사람은 서로에게 프로포즈까지 하며 현실커플로서 미래를 예견했는데요. 자세한 상철 현숙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상철

imfofactory3.tistory.com

2023.12.06 - [이슈] - 신동엽 이소라 헤어진 이유 결별

 

신동엽 이소라 헤어진 이유 결별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연인 신동엽이 출연하며 두 사람의 결별 사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6년간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열애를 하던 두 사람은 다사다난한 시기를 보냈었는데요. 자

imfofactory3.tistory.com

2023.12.05 - [이슈] - 최민환 율희 이혼 자녀 교육비 800만원

 

최민환 율희 이혼 자녀 교육비 800만원

아이돌 부부 최민환 율희가 5년만에 이혼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만2살, 4살 정도 밖에 되지 않아 이혼 사유에 대해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는데요. 자세한 이혼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5년만에 파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