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강희 집 리즈 나이 프로필

by 세상모든이슈A 2024. 6. 13.

최강희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밝혔습니다. 3년전부터 연기생활을 내려놓은채 알바를 하며 지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최강희 집 리즈 나이 프로필 등 알아보겠습니다. 

 

 

최강희 46년만에 독집한 집

최강희
최강희

최근에는 배우 최강희씨가 독립한지 5개월째인 자택을 공개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독립 후 처음으로 집을 공개했는데요. 최강희씨의 집은 반려묘와 함께 살고 있는데, 독특한 아이템들로 꾸며져 있었으며, 넓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특히 집에는 널찍한 마당도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책상 위에는 영어 교재들이 쌓여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관심을 끌었습니다. 최강희씨는 이전에는 '캥거루족'이라 불리우며 가족과 함께 살았다고 전해졌는데, 엄마가 시집을 가기 전까지 독립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자유를 누리게 된 배경을 밝혔는데, 자신만의 뭔가를 찾고 싶다는 욕구를 엄마에게 설득하여 독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강희 연기 중단 이유

최강희
최강희

최강희씨가 '라디오스타'에서 3년 동안 연기를 중단했던 기간에 생계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는데요. 김구라씨가 "쓸 돈이 있는데 사회 경험을 쌓으려고 아르바이트를 한 거죠?"라고 물었을 때, 최강희씨는 "아니다"라고 답했고, 이는 생계를 위한 것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최강희씨는 "저는 모아 놓은 돈이 없다. 저는 버는 돈을 항상 없애는(?) 편이다. 집도 절도 없다. 번 돈은 가족들도 나눠주고, 주변 사람들한테도 줬다. 그리고 재테크를 하지 않으니까 쓰는대로 돈이 없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가사도우미 일을 시작한 계기를 전했습니다. 최강희씨는 "저는 장난으로 연기를 중단한 것이 아니다. 3년 전에 '대본을 보지 않겠다'고 말하고 소속사에서도 나왔다. 행복하지 않았고, 연기를 잘 하는지도 모르겠더라"고 당시의 상황을 회고했습니다.

최강희
최강희

최강희씨는 "고깃집을 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연예인 아닌 생활도 괜찮겠냐'고 물으면서 설거지를 부탁했고, 바로 시작했다. 고깃집 설거지 알바를 4개월 정도 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 시점에 김숙 언니가 집 청소를 부탁해서 가사도우미 일을 시작하게 됐고, 1년 정도 일을 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강희 프로필

최강희
최강희

  • 나이 : 1977년 5월 5일 47세 
  • 키 : 163cm
  • 가족 : 어머니, 오빠 최락규, 언니 
  • 학력 : 서울연천초등학교 - 예일여자중학교 - 동명여자고등학교 -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 종교 : 개신교 침례회 
  • 직업 : 배우 
  • 데뷔 : 1995년 KBS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 '굿바이 도쿄'편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angjjang337/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gangjjang337

2024.06.12 - [이슈] - 류수영 박하선 집안 재산 나이 프로필

 

류수영 박하선 집안 재산 나이 프로필

최근 셰프로 활동하고 있는 류수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기보다 요리 레시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제 2의 인생을 보내고 있는데요. 자세한 류수영 박하선 나이 프로필 자녀 등 정보 알

imfofactory3.tistory.com

 

2024.06.12 - [이슈] - 헬로비너스 유아라 암 투병 나이 프로필

 

헬로비너스 유아라 암 투병 나이 프로필

가수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가 암 투병을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유라아 암투병 나이 프로필 작품 등 알아보겠습니다. 1.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암투병2. 유아라 프로필 

imfofactory3.tistory.com

 

2024.06.11 - [이슈] - 기보배 남편 성민수 직업 자녀

 

기보배 남편 성민수 직업 자녀

전 양궁 국가대표 기보배가 8년차 각집살이 중이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기보배는 현재 근황 소식과 함께 남편, 자녀까지 공개했는데요. 자세한 기보배 남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