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카드 한도상향 쉽고 빠른방법

by 세상모든이슈A 2020. 3. 5.

♣현대카드 한도상향 쉽고 빠른방법

다양한 이유로 현대카드 한도상향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예를 들어 신용카드를 적게 쓸 생각으로 한도를 낮게 해 줬다가 목돈을 써야 할 경우에 막혀서 못 쓴다던지, 여러 장의 카드를 쓰다가 한 가지 카드로 갈아타던지, 소비습관이 늘었다던지 등등 일 텐데요. 저 역시도 이 경우들에 의해서 조금 더 높여봤어요. 많은 분들이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찾으시는데 전혀 어렵지 않거든요! 쉽고 빠른방법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PC 인터넷으로 변경하기

검색창을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현태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계정이 있으니 어렵지 않게 로그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로그인하신 후 상단 메뉴에 [MY CCOUNT] 클릭 -> [이용한도] 클릭해주세요.

해당 페이지에 일시불, 한도금액과 이용한도, 사용금액 잔여한도가 나오고 하단에 [이용한도 변경]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주황색 박스를 클릭하시면 어렵지 않게 한도 상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100만 원 150만 원 내가 원하는 만큼 올릴 수 있는 게 아니라 단계별로 한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 모바일 앱으로 변경하기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평소 카드내역 확인 등이나 실시간 알림 등으로 어플을 거의 사용하고 계실 거예요. 이 어플로 더욱 쉽고 빠르게 한도 상향이 가능합니다. 어플이 없으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어플에 들어가시면 화면 중간에 보이는 [잔여한도] 클릭해주세요. 총 이용한도를 알 수 있으며 아래에 [한도변경신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어플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방법이 가장 간편하지만 없는 분들은 본인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귀찮을 수도 있지만 한번 설치해두면 좋은 점이 많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카드 신청, 해지, 발급을 도와주고 불필요한 소비를 줄일 수 있는 lock&limit도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세번째. 고객센터 전화 이용하기

첫 번째, 두 번째 방법이 단계적 상향이었다면 전화나 메일을 통해 고객센터와 연락을 하면 원하는 상향에 맞춰 적은 금액도 가능한데요. 1577-6000으로 전화하셔서 원하는 상향 정도를 말씀하시면 바로 조치해줍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00~18:00로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여기까지 현대카드 한도 상향을 할 수 있는 쉽고 빠른방법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본인에게 가장 편리한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컴퓨터를 사용하신 분은 첫 번째 방법을, 어플이 있으신 분들은 두 번째 방법을, 둘 다 귀찮다거나 미세한 조정을 원하시면 세 번째 고객센터와 연락해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