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로꼬 스테파니리 열애 아님

by 세상모든이슈A 2020. 4. 20.

♣ 로꼬 스테파니리 열애/나이/프로필

래퍼 로꼬와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리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0일 한 매체가 밝인 바 로꼬와 스테파니 리가 1년 넘게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하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를 통해 밝힌바로는 열애가 아니라고 하는데요.자세한 열애설내용과 프로필 알아보겠습니다.

 

로꼬 ♥ 스테파니리 ?

래퍼 로꼬와 모델 스테파니리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오늘(20일) 한 매체는 로꼬와 스테파니리가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넘게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시선을 의식하지 않은채 만남을 지속해왔다고 합니다. 이 같은 열애 보도에 로꼬 소속사 AOMG와 스테파니 리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밝혔으며 잠시 후 두 사람은 이미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로꼬의 소속사 AOMG 측은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며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스테파니 리의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결론은 "로꼬와 스테파니 리가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1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로꼬가 지난 2월 군 복무를 시작한 이후에도 굳건히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지만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것으로 전해지며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로꼬 프로필 

로꼬는 1989년 12월 25일 생으로 올해나이 32세입니다.본면 권혁우로 쇼미더머니 최초 일반인 우승자입니다. 쇼미더머니가 처음 시작할때 참전하여 수많은 언더그라운드 랩퍼들과 경쟁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쇼미더머니 우승 후 신생 기획사에 들어갔으나 전혀 서포트를 받지 못하고 있던 중 학교 선배이자 같은 비비드 크루원 그레이의 소개로 박재범을 만나게 됩니다.

 

박재범이 전 소속사 계약 해지 위약금 2억원을 물어주면서 AOMG로 들어오게 되는데 이 2억원은 '감아'가 차트 1위에 오르며 히트하면서 다 갚았다고 합니다. 히트곡으로는 감아, 우연히 봄, good,주지마 등이 있습니다. 또한 홍대쪽에서 더페이머스버거라는 수제버거 가게 사업을 하고있다. 흔히 로꼬버거라 불리며 맛이나 양도 많고 혜자라는 평입니다. 현재 교통의경으로 배치되어 군복무 중입니다.

 

스테파니리 프로필

1993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본명은 이정아이며 재미교포 1.5세로 16살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했습니다. 키 178cm의 장신인 스테파니리는 도전! 슈퍼모델을 보고 모델이 하고 싶어 엄마와 에이전시를 찾았다가 마침 거기 있던 타이라 뱅크스가 스테파니를 보고 자신이 포토그래퍼 일도 하고 있는데 사진을 찍어도 되겠댜고 물어봤고 그 자리에서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용팔이, 검법남녀, 활후의 품격등에 출연하였고 CF로는 뉴트로지나가 유명합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주연 해명 지디?  (0) 2020.04.24
오인택 결혼  (0) 2020.04.23
이원일 사과문,추가 학폭  (0) 2020.04.22
코로나 구충제 이버멕틴 효과  (0) 2020.04.06
코로나 블루 뜻 극복 방법  (0) 2020.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