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주연 해명 지디?

by 세상모든이슈A 2020. 4. 24.

♣ 이주연 해명/ 지드래곤 열애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이 올린 의문의 남성 사진이 지드래곤이라는 추측이 쏟아지자 이를 부인했습니다. 벌써 4번째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인스타그램 사진 게시내용과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이주연 SNS에 의문의 남성 사진?

이주연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상의를 입은 한 남성이 얼굴은 보이지 않지만 왼손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을 지드래곤으로 추측하며 열애설을 재점화시키려 했고, 일각에서는 사진 속 남성의 목 부분에 있는 점에 주목하며 지드래곤이 아님을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이주연은 해당 게시물에 "퍼 온 사진"이라는코멘트를 추가하며 지드래곤이라는 추측에 선을 그었습니다. 이주연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올린 뒤 곧바로 삭제했으나 5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지드래곤 측은 과거 열애설과 마찬가지로 묵묵부답으로 일관했고, 이주연 소속사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주연 지드래곤 열애설 여럿차례..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이미 수차례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셀프공개부터 럽스타그램, 목격샷까지 양상도 다양하게 열애설이 났습니다. 이주연은 자신의 SNS에 지드래곤으로 보이는 남자와 함께 있는 영상을 올렸다가 황급히 삭제한일이 있었습니다. 실수인지 고의인지는 모르지만 이미 해당 영상은 널리널리 퍼졌고 이날의 해프닝은 무려 두 사람의 '4번째 열애설'이 되었습니다.

 

파파라치나 네티즌 목격설이 아닌 이주연이 자신의 SNS에 직접 올린 사생활 영상으로 인해 불거졌습니다. 남두 사람이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면, 이주연의 황급한 영상 삭제는 더 큰 의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미 네티즌들에게 널리 퍼진 뒤였습니다.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첫 열애설 또한 이주연의 동영상 어플 때문이었습니다. 2017년 10월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함께 있는 영상이 한 동영상 합성 어플을 통해 공개된 것입니다.문제의 어플은 짧은 영상에 다양한 시각효과와 더빙, 자막 등을 더할 수 있지만, 촬영한 영상이 자동으로 어플 상에 공개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당시 지드래곤 측은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주연 측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답했습니다.

 

이후 두 번의 열애설이 더 있었습니다. 지드래곤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고 이주연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양해를 구했숩니다. 이주연의 이번 해프닝에 대해 팬들은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촬영 도중 실수로 올렸거나, 비공개 계정에 올리려다 로그아웃을 깜빡 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정황상 SNS 해킹이나 핸드폰 분실 등의 이유는 아닌 것으로 보이면서 한동안 이주연SNS에는 악플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예슬 챌린지 왜?  (0) 2020.05.08
송중기 조종사 승리호 공개  (0) 2020.05.07
오인택 결혼  (0) 2020.04.23
이원일 사과문,추가 학폭  (0) 2020.04.22
로꼬 스테파니리 열애 아님  (0) 2020.04.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