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원일 사과문,추가 학폭

by 세상모든이슈A 2020. 4. 22.

♣ 이원일 사과문/ + 추가 학폭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원일 셰프가 예비신부 김유진PD의 학교폭력의혹에 대해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에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피디와 출연자로 만나 사랑을 키웠으며 부럽지(부러우면지는거다)에 출연하여 김유진PD의 얼굴이 알려졌습니다. 이에 한 커뮤니티에서 학창시절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글이 게재돼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에 이원일과 김유진은 각각 자필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반쪽짜리 사과문 내용과 추가 학폭 논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원일 셰프 "프로그램 자진하차하겠다"

이원일셰프는 22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SNS을 통해 "예비신부인 김유진PD와 관련된 논란으로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 고개숙여 사과드린다"며 "사실을 떠나 결과론적으로 가슴 아픈 상처를 되새기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애정 어린 눈빛으로 응원해주셨던 모든분께 실망감을 많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해당 논란이 원만하고 그 누구도 더 이상 상처 받지 않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같이 출연하던 프로그램 또한 중단하고,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하여 신중하고 성숙해지는 모습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유진PD " 사실 여부를 떠나 죄송하다"

김유진PD의 자필편지는 반쪽짜리 사과문으로 더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김유진PD는 22일 이원일 셰프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로 쓴 사과문을 공개했습니다. 내용은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 드린다"면서 "사실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죄했습니다.

 

이어 김유진PD는 "지금은 해명보다 상처받은 분께 사과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다."면서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과를 할 거면 잘못을 인정해야 하는데 사실을 왜 떠나 사과를 하냐"며 지적하고 있습니다.

 

+ 추가 학폭 

가장 먼저 불거진 김유진PD 뉴질랜드 유학 학폭 의혹이 제기된 직후 인터넷에 자신은 김유진과 초등 동창생이라고 주장하면서 "잠원초 6학년 1반이었던 김유진이 2003년 흑백폰 시절에도 중학생 선배까지 불러가며 사람 여럿 괴롭혔다"며 내가 너에게 뺨을 맞았던 이유는 니 남자친구와 친해보여서였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관련자들의 구체적인 이름들을 공개하면서 "알고보니 나만 당한게 아니더라.니가 프로그램에 나와서 일상이 퍼지는 동안 너에게 당한 많은 아이들이 분노했을것"이라고 추가 학폭을 더했습니다. 또한 "초등학교 방송반조차 엄마 빽으로 들어왔던 니가 PD가 된걸 보면서 조민이 바로 옆에 있었다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제와서 미워할 마음도 아깝다"며 "더이상 안나오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주연 해명 지디?  (0) 2020.04.24
오인택 결혼  (0) 2020.04.23
로꼬 스테파니리 열애 아님  (0) 2020.04.20
코로나 구충제 이버멕틴 효과  (0) 2020.04.06
코로나 블루 뜻 극복 방법  (0) 2020.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