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송중기 조종사 승리호 공개

by 세상모든이슈A 2020. 5. 7.

▶송중기 조종사 승리호 공개◀

송중기가 군함도 이후 3년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하는 영화 승리호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송중기와 김태리, 진선규와 유해진. '승리호'에 탑승하는 선원들의 흥미로운 캐스팅 정보 외에는 알려진 바 없었던 '승리호'는 론칭 예고편을 통해 드넓은 우주를 누비는 ‘승리호’의 활약상을 처음 공개했습니다. 구멍난 양말을 신은 송중기 조종사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 공개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승리호'. 론칭 예고편은 탁 트인 우주, 지구 위를 유영하고 있는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위성 궤도’의 모습으로 문을 엽니다. 할리우드의 전유물인 줄 알았던 우주로 한국 캐릭터들을 쏘아 올린 '승리호'는 한국의 상상력과 기술력이 만나 만들어낸 신세계의 한가운데로 관객들을 초대합니다.

때는 2092년, 우주는 폐기된 인공위성, 표류하는 우주선 등 위험한 쓰레기들로 가득 차 있고, ‘승리호’는 돈 되는 쓰레기를 찾아 다른 나라 청소선들과 경쟁하며 우주를 누빕니다. 스피디하게 다른 우주선들을 따돌리는 승리호의 활강과 액션은 ‘승리호’에 탑승한 선원들의 변신을 통해 더욱 이채롭게 다가옵니다.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주연작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조종사 '태호' 역의 송중기는, 특유의 멋스러움이 엿보이는 여유만만한 웃음과는 달리, 정작 신발도 없이 구멍 난 양말을 신고 승리호를 조종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키웁니다.

'아가씨'부터 '1987', '리틀 포레스트', '미스터 션샤인'까지 늘 다른 시대 속, 새로운 인물을 선보였던 '승리호'의 젊은 리더, '장선장' 역 김태리는 올백 단발과 선글라스, 레이저 건을 겨누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합니다.

'범죄도시'와 '극한직업', '사바하' 등을 통해 위협적인 악당과 인간미 넘치는 코믹까지 단기간에 극과 극의 모습으로 관객의 호감을 얻은 기관사 '타이거 박' 역의 진선규는 레게 머리와 온몸을 뒤덮은 문신으로 그야말로 파격 변신이라 할 만한 모습으로 힘차게 엔진 코어 레버를 밀어냅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작살을 꽂는 청소선이 쓰레기를 차지하기에, 빠른 작살 솜씨가 관건인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 휘파람 같은 소리와 함께 우주를 가르며 시원하게 유영하고 작살을 날리는 '업동이'의 모습은, 한국 영화 최초의 모션 캡처로 다른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연기한 유해진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개인기와 매력을 겸비한 선원들의 팀워크, 슈퍼 빌런에 맞서 인류를 구한 할리우드의 슈퍼 히어로가 아닌 한국인 우주청소부들이 어떤 앙상블로 우주를 누비고 '승리'를 자아낼지는 '승리호'의 활약상을 지켜봐야 할 가장 큰 이유다.

 

올 하반기 개봉예정

 

승리호는 영화 '늑대소년','탐정홍길동: 사라진 마을'로 알려진 조성희 감독의 우주SF영화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모션캡쳐를 활용한 연기와 우주공간을 배경으로 다이내믹하게 연기하는 배우들의 신선한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송중기가 우주선 조종사로 변신한다는 점에서 엄청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승리호는 2020년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부의세계 입장 정준원 하차  (0) 2020.05.11
한예슬 챌린지 왜?  (0) 2020.05.08
이주연 해명 지디?  (0) 2020.04.24
오인택 결혼  (0) 2020.04.23
이원일 사과문,추가 학폭  (0) 2020.04.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