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윤계상 이하늬 결별

by 세상모든이슈A 2020. 6. 11.

▶윤계상 이하늬 결별, 결혼, 키, 나이, 논란◀

 

윤계상 이하늬의 결별소식이 화제입니다. 7년간의 연애로 연예계 대표 잉꼬커플이였던지라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은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7년만에 결별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 공식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공식적인 자리에서 안면을 텄고 서로 아는 지인들이 겹치면서 자연스레 서로 호감이 생겼다고 하며 함께 간 발리 여행 이후로 커플이 되었는데요. 2017년에는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에서 부케까지 받으며 곧 결혼설이 오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7년동안 장기연애를 하며 굳건한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아쉽지만 이번에는 공식적으로 결별을 선언해 팬들의 아쉬움은 커져갑니다. 특히나 같은 소속사인 두사람이 소속사 문제도 궁금하실텐데요. 윤계상이 사람엔터테인먼트를 나오는 것으로 정리 중이며 새 소속사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보다는 일?

두사람의 결혼설은 오래전 부터 있었습니다. 윤계상이 영화 '범죄도시',이하늬가 '극한직업'으로 배우로서 성공을 했는데요. 인터뷰에서도 밝혔듯이 이하늬는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건 아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고 일을 즐길 수 있을 때 더 일을 하고싶다"고 했으며 윤계장은 "결혼 계획은 달라진 점이 없다"고 밝혔을 정도로 결혼보다는 일이 우선순위였습니다.

 

윤계상 나이,키,종교 등

윤계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이하늬는 1983년생으로 올해 38세이며 둘의 나이차이는 5살입니다. 윤계상이 드라마에서 키 논란이 있었는데요. 프로필상에는 182cm라고 나와있지만 본인이 178cm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종교를 이하늬와 함께 개신교라고합니다. god로 데뷔한 윤계상은 당대 최고의 인기 그룹이였던 핑클의 성유리와의 커플사진이 유출되고 계속되는 커플템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god전성기를 이끈 2004년 god를 탈퇴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으며 탈퇴를 했지만 연기자로 돌아왔습니다. 흥행성적이 좋지 않다가 2014년 god 8집부터 합류했으며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역을 맡아 영화도 흥행하고 연기력도 인정받았습니다

이제는 연인에서 동료로 남게된 윤계상 이하늬인데요. 결별로 인해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더 멋진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천안 계모 남편 아파트 친자식 인스타

♣ 천안 계모 남편 아파트 친자식 인스타 ♣ 천안에서 아동학대로 인해 숨진 9살 남아의 사연이 3일째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계모의 태도로 인해 국민청원에 올라올만큼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

imfofactory3.tistory.com

 

 

임영웅 닮은꼴 여자친구 대학교

⭐임영웅 닮은꼴 여자친구 경복 대학교 등 모든것 ⭐ 2020년 20대부터 80대까지 모든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제작 미스터 트롯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임영웅은 가장 �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