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양준혁 결혼 김은아 미투

by 세상모든이슈A 2020. 6. 28.

전 프로야구 선수이자 현재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양준혁이 51세의 나이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상대인 예비신부는 벌써 '뭉치면 찬다' 촬영장에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양준혁 결혼 소식과 더불어 다시금 이슈되고 있는 남남북녀 김은아와 미투 소식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 양준혁 결혼 

양준혁이 12월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전 야구선수이자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인 양준혁이 12월 품절 그토록 원하던 결혼을 현실화시켰습니다. 51살의 나이로 결혼 한다는 소식에 이혼을 한 적이 있어 재혼이냐는 말이 있는데 양준혁은 미혼입니다. 앞서 양준혁은 지난 1월 한 방송에서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하며 올해 안으로 결혼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는데요. 당시 여자 친구에 대해 "오랜 팬에서 연인이 된 사이"라면서 "올해 안에 최선을 다해 결혼하도록 하겠다. 야구장에서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다. 

야구장에서 결혼식을 하는 이유는 양준혁이 은퇴후 출범한 야구재단에서 매년 자선 야구대회를 열어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데요. 이는 은퇴한 선배들과 현역 후배들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이기도 하기 때문에 더욱 뜻깊은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올해 12월에 열리는 자선 야구대회를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로 염두에 두고 있다고 전했습니.

현재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활약 중인 양준혁은 축구에 열정을 쏟으며 눈에 띄는 체중 감량과 체력 향상을 이뤄냈습니다. 그를 이토록 변화케 한 예비신부는 삼성 야구팬으로 시작해 양준혁과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이 알고 지낸 지는 10년 정도가 된것인데요. 예비신부 신상은 음악에 대한 조예가 깊어 음악을 전공했고 이후 인디밴드 활동과 앨범의 보컬로 참여한 적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여자 친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은 '뭉쳐야 찬다'에서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양준혁의 결혼과 관련한 과정, 풀스토리는 '뭉쳐야 찬다'에서 추후 다뤄질 계획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니 신상을 빨리 알고 싶으신분들은 방송을 시청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 양준혁 남남북녀 김은아 실제결혼?

2014년 양준혁은 TV조선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19살 연아 김은아와 함께 가상부부 생활을 했습니다. 북한여자 김은아는 양강도 혜산 출생으로 인형같은 외모가 인상인 탈북 3년차 새터민이었는데요. 당시 실제 커플과 같은 애정신과 스킨쉽으로 약 3년동안의 결혼생활을 이어갔는데요. 하지만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졸혼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마지막 방송에서 양준혁은 김은아에게"2014년 6월 6일을 시작으로 부부로 산 1019일 좋은 추억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생시킨 나날들 속에서도 나를 믿고 따라와줘 미안하다"라며 "말도 안 되는 말에도 속아주고 다시 나에게 와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양준혁은 또 "지금처럼 항상 옆에 있어주진 못 하지만 늘 응원할게"라고 말하며 각자의 길을 응원했습니다. 

 

# 양준혁 미투 사건 

한 누리꾼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양준혁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을 게시했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양준혁.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 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며 첫 만남에 양준혁으로부터 행위를 강요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글쓴이는 "뭘 잘못한 건지 감이 안 오신다면서요. 계속 업데이트 해드릴게. 잘 봐요"라고 폭로를 예고했다. 그러나 이후 인터넷에 이 게시물이 퍼지자 글쓴이는 글을 삭제했지만 양준혁의 명예를 실추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양준혁은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했습니다.글쓴이와의 관계에 대해 "늦은 나이이기에 좋은 만남을 가지려 했다. 이 과정에서 상대방을 만났으나 애초의 느낌과 다르게 만날수록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됐다"고 설명했으며 절대 관계를 강요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상대방은 순수하게 사람과 사람, 이성의 만남이라는 것을 넘어 어떤 다른 생각이 있었던 것은 아닌지 의문"이라며 "저는 이번 유포사건이 매우 악의적이며 정당한 이유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파렴치의 그것이라고 판단한다. 팬 여러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그러나 끝까지 지켜보아 주시고 저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정면 돌파하겠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지금까지 양준혁 결혼 소식이였습니다. 

 

 

허벅지 근육 떨림 증상 해결법

⭐ 허벅지 근육 떨림 증상 해결법 원인 ⭐ 길을 걷다가, 자려고 누웠을 때 심지어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허벅지 근육 떨림을 경험한 적 있으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경험했을 법한 증�

imfofactory3.tistory.com

 

무릎 인공관절수술비용

⭐무릎 인공관절수술비용 지원받는 방법/ 수술방법/입원기간/ 재활⭐ 무릎이 닳고 닳아 더 이상 비수술적 요법으로 치료를 할 수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수술을 하게 됩니다. 보통 60대 이상 노년��

imfofactory3.tistory.com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신청방법  (0) 2020.09.08
김세아 상간녀 남편 김규식  (0) 2020.06.29
최서원 형량 징역 회고록 개명  (0) 2020.06.11
윤계상 이하늬 결별  (0) 2020.06.11
창녕 아동학대  (0) 2020.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