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까르띠에 반지 커플링 종류 가격 비교

by 세상모든이슈A 2020. 7. 2.

곧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의 필수 예물인 반지는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데요. 명품반지를 고르시는 분들 중에서는 까르띠에,불가리,티파니앤코 3블랜드가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랜시간이 지나도 고급스러운 까르띠에 반지가 요즘 인기인데요. 디자인, 재료, 제작 기술에 따라 착용감과 등급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기있는 까르띠에 웨딩밴드와 커플링 종류를 알아보고 비교해보겠습니다.

 

 

까르띠에 반지 트리니티 링

까르띠에 반지 트리니티 링

1924년 루이 까르띠에에 의해 만들어진 링으로 우아한 스타일은 까르띠에의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핑크 골드 세가지의 링이 있지만 무겁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가지 컬러에는 사랑, 믿음, 우정이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트리니티 링 가격 최소 1,180.000 ~ 이상 ( 다이아몬드와 같은 소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C 드 까르띠에 인그레이빙링 

C 드 까르띠에 인그레이빙링 

웨딩밴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드 까르띠에 웨딩밴드 입니다. 단순한 디자인에 까르띠에 로고와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어 심플하면서도 까르띠에 브랜드를 잘 보여주는 반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색상은 핑크 골드, 플래티늄 단일 제품과 다이아몬드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C드 까르띠에 인그레이빙 링 가격 최소 1,300,000 ~이상 (소재에 따라 높아집니다.)

 

까르띠에 러브링 

까르띠에 러브링 

부드러운 타원형, 우아함 등이 특징으로 시간을 초월한 열정적인 사랑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장식과 옐로우 골드 또는 핑크골드가 매력적이며 커플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러브링 가격 최소 1,330,000 ~ 이상 (소재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까르띠에 반지 인기 종류와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하나같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라 웨딩밴드로 맞춘다면 몇 십년이 흘러도 변함없을 기품을 가진것 같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최소 130만원 이상이지만 소재에 따라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은 같으니 직접 착용해보고 고민하시다 온라인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 흰머리 뽑으면 안되는 이유 오해와 진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흰머리가 나는 것은 당연하지만 나는 아직 젊다고 생각했는데 한개 두개씩 보이는 히끗한 흰머리는 굉장한 스트레스를 줍니다

imfofactory3.tistory.com

 

무릎 인공관절수술비용

⭐무릎 인공관절수술비용 지원받는 방법/ 수술방법/입원기간/ 재활⭐ 무릎이 닳고 닳아 더 이상 비수술적 요법으로 치료를 할 수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수술을 하게 됩니다. 보통 60대 이상 노년��

imfofactory3.tistory.com

 

 

댓글